그간 인터넷 상에 썼었던 많은 글들이 중구난방으로 흩어져 있고,

 

어떤글이 어디에서 쓰여져 있는지도 모르고..

 

..

 

그 글들이 뻘글이고 허세글이고 무슨 글이건 ... 그래도 나의 과거의 한 자락인데.. 모아 놓고 싶었다.

 

새로운 글을 쓰고는 싶었으나...  시간의 순서대로 쓰자고 마음먹다보니..

 

 

페이스북 얘기를 정리하고...

 

아파트 얘기를 정리하려 했는데... 꼴도 보기 싫은 커뮤니티라.. 들어가기가 엄두가 나지 않아 한동안 방치했었다.

 

그렇게 과거사(?)가 정리 안되니 새 글을 쓸 수도 없이.. 몇달이 후딱 지나가버렸네...

 

..

 

이제 미국에 와서 일주일이 지났다..

 

낯선 환경에서 적응하려고 이것저것 분주히 움직이다보니...

 

그래도 빠른 시간에 살림살이가 갖춰지긴 했으나... 아직 작업 환경은 미비하다.

 

일하다 보면 분명 지루하고 심심할 때가 올 것이고.. 그럴때면 마음의 배설인 글이라도 쓰자고 맘 먹으니..

 

몇 달을 미뤘던 아파트 커뮤니티에 썼던 글을 옮겨 적는걸 하루만에 끝내고 말았다.

 

..

 

지난 글들을 읽다보니.. 참 다사다난했던 것 같다.. 지금 생각해보니 별것도 아니고 내가 관심 끊었으면 될 것이었던 것을..

 

아직도 뒤에서 내 욕하는 무리들이 있을지는 모르나, 그들은 그렇게 살라고 하고..

 

난 이제 미국 생활 시작이다.. 으하하하하~~~

 

 

1년이나 전에 만들어 뒀던 지금이야기라는 카테고리를 지금 시작해야지~~~

 

...

'지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래층 사람 '하리'  (0) 2017.03.15
특허 등록 승인  (0) 2017.03.14
은행 수표 부도 내기  (0) 2017.03.14
미국 집 구하고 첫째 유치원 보내기..  (0) 2017.03.03
미국으로 와서 살기 위한 준비...  (0) 2017.02.27

+ Recent posts